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 관계도

by 아보카도샌드위치 2024. 2. 4.

끝내주는해결사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 대한민국 최고 이혼 해결사 '사라킴'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


현직 이혼 해결사 김사라(이지아)와
한번 물면 놓지 않는 셰퍼드 똘끼 변호사 동기준(강기영)이
시원하게 말아주는
원스톱 이혼 성사 프로젝트!

제작진
연출: 박진석
극본: 정희선
조연출: 양승현 우명임 안홍모
출연진 : 이지아, 강기영, 오민석, 김선영
방송시작 : 2024년 1월 31일
방송시간 : 수/목요일 오후 8시 50분
몇부작 : 12부작
채널 : JTBC

 

 

김사라(이지아)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며느리이자 최고의 이혼 변호사였습니다. 그러나 남편이 꾸미고 던진 함정에 걸려 대한민국 최악의 이혼녀가 되었습니다. 위장 이혼을 한 후 진짜로 이혼하게 되었고, 아이까지 빼앗기고 변호사 자격까지 박탈당했습니다. 그 와중에 친정 엄마까지 잃게 되었습니다. 

 

3단 쓰리 콤보의 불행을 겪은 그녀는 새로운 욕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솔루션'의 대표 손장미(김선영)를 만나 팀장으로 세상에 컴백했습니다. 그곳은 법대로 이혼을 시켜주는 이혼 로펌도 아니고, 화해를 주선하는 부부 상담소도 아닙니다. 나쁜 짓을 저질러도 배우자를 팽하려는 자들을 혼내주고, 억울한 배우자가 원하는 이혼 합의서에 서명을 받아주는 이혼 해결 사무소입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한 번 물면 놓지 않는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과 팀원들과 함께 의뢰인들의 이혼을 해결해 줍니다. 그리고 본인 역시 자신을 가차 없이 버리고 배신한 전 남편 노율성(오민석)에게 복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녀의 최종 목표는 그를 감옥에 가두거나 그의 재산을 빼앗는 것입니다. 작품 정보를 보면 이혼 해결 사무소라는 설정에 맞게 이혼이 필요한 다양한 부부들이 각각의 사연으로 등장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이야기는 그녀의 남편과 시댁에 대한 복수입니다.

사이다 가득한 속시원한 드라마.

 

끝내주는해결사

 

 

 

 

 

 

등장인물 소개

 

 

김사라(이지아) 38세
솔루션 팀장, 전 차율로펌 변호사


#걸크러쉬 #카리스마 #내숭제로 #허세제로 #사이다전문

현재는 솔루션 팀장이지만 전에는 차율로펌에서 변호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눈치를 보지 않고, 주눅 들지 않는 성격으로, 어떤 일이든 돌직구로 정면 돌파합니다. 밝고 에너지가 넘치지만, 이 에너지가 나쁜 녀석들을 잡는 데 모이면 그녀를 '이 구역의 미친X'으로 만들어 버릴 정도입니다. 보통은 사람을 미워하지 않지만, 앞뒤가 다르고 뒤통수를 치는 사람과는 결코 친해지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그녀는 남도 아닌 남편에게 뒤통수를 맞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 악질 그놈을 처단하기 위해 이혼 해결사가 되었습니다.

 

 

 

 

 

 

 

 

동기준(강기영) 38세

루션 자문변호사 겸 솔루션 법률사무소 변호사, 전 검사


#셰퍼드#스마트한외모#유쾌한말투#젠틀#매너

전직 검사로서 현재는 솔루션 자문 변호사 겸 솔루션 법률사무소의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나쁜 놈의 냄새를 기가 막히게 맡고, 한 번 물면 결코 놓지 않는다는 점으로 '셰퍼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무서운 것이 없는 그의 똘기는 남서부 지방 검찰청에서 기소율 1위로 빛났습니다. 자수성가형으로 고시원 식당에서 알바를 하며 사시까지 패스한 천재로서 그의 재능은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는 연수원에서 만난 동기인 사라에게 사랑에 빠졌었고, 9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사랑은 그의 가슴에 남아 있습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노율성(오민석) 40세
차율로펌대표 변호사, 사라의 전남편

 

사라의 전 남편은 차율로펌의 대표 변호사입니다. 그는 앞으로 매너 있는 척 하면서도 뒤에서는 남을 버리는 데 거리낌이 없습니다. 인턴으로 들어온 사라에게 마음을 빼았겼고, 어렵게 어려운 집안 사정을 이용하여 결혼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결혼 생활에서 사라를 버릴 때가 왔을 때, 망설임 없이 그녀를 밀어냈습니다.

 

 

 

 

 

 

 

 

 

 

이외의 인물들

 

 

차희원(나영희)
사라의 전 시어머니, 차율로펌 회장이다. 아들 율성과 로펌, 그 로펌을 승계해야 할 손자를 지키는 것이 인생의 유일한 목적이다. 메인 빌런이다.


손장미(김선영)
솔루션 대표이자 요리바 '더 늦기 전에' 오너 쉐프다. 명랑한 수다쟁이다. 자신도 사라와 똑같은 이혼의 아픔을 겪었기에 그녀에게 일을 제안한다.

 

권대기(이태구)
닉네임 ‘건데기’로 이름을 날린 자칭 데이터 보안 전문가는 전자상가에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각종 분야, 레벨,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여성들과의 썸&연애로 쌓은 인맥이 굉장히 폭넓습니다. 이런 그가 사라에게 지극정성을 보이는 이유가 있다?

 

한지인 (이서안)
노율성의 현 부인으로, 한주당 4선 의원 한주혁의 장녀입니다. 그녀도 좋은 집안에서 태어나 좋은 교육을 받아왔으며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해 살아온 전형적인 금수저의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단아하고 교양 있지만, 자신의 목소리가 없는 듯한 느낌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사라를 만나면서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게 되었습니다.

 

끝내주는해결사

 

 

 

 

‘끝내주는 해결사’ 2회만 5% 돌파…이지아, 통쾌한 응징 예고

‘끝내주는 해결사’가 방송 2회 만에 5%를 돌파했다. 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 2회에서는 엄마부터 사랑

entertain.naver.com

 

 

이혼해결사로 변신한 이지아의 '끝내주는 해결사' 3%대로 출발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이지아가 전직 변호사이자 이혼 해결사로 변신한 새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가 3%대의 시청률로 출발했다.

www.yna.co.kr

 

 

반응형